카이카스 지갑 문의드립니다. 카이카스 자체에서 트랜잭션 조회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움이 필요해서 메일 보냅니다.

카이카스에서 코인원 거래소로 클레이튼을 전송하는데
실수로 ERC-20으로 오 전송 해서, 거래소 쪽에 처리를 요청했습니다.
Klaytnscope TXID 내용, 주소 등 다 캡쳐해서 보내고 처리를 요청했는데
사이트에서의 조회내용은 인정할수가 없다고 카이카스지갑 자체화면을 캡쳐해서 보내라고 합니다.
근데 현재 카이카스에서는 오늘 트랜잭션내용만 남아있고 어제 내역들은 아예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카이카스 지갑에서 최근 몇일간의 트랜잭션내용을 모두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무리 찾아보고 주위에 도움을 요청해도 찾을수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Klaytn 포럼은 Klaytn의 개발과 관련된 문의/답변 공간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동일한 내용에 대해 문의주신 것으로 확인되어, 해당 문의에 대한 답변은 이메일을 통해 회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AN 찬호님 궁금해서 댓글 달아봅니다. 찬호님과 정말 똑같은 상황인데
코인원에서 코인을 되돌려 받으셨나요??

요기 문의한건 답변이 안와서 코인원 상담사&담당자 한테 몇일을 따지고 https://scope.klaytn.com/ 내역이랑 준비해서 코인원 본사 방문해서 간신히 처리했습니다. 방문하고도 한참있다가 처리 되었네요. 거의 한달 다 걸린거 같아요. 힘들었네요. 부디 잘 찾으시길.

@CHAN 찬호님 답변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이 지갑 털린 사람인데 이거 어떻게 해결방ㅇ안이없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