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ver rpc call limit

안녕하세요!
다름 아니라 nodeJs프로젝트 상에 caver rpc 서비스를 이용하여 getBlock, getBlockByNumber를 처리하는 로직이 있는데, 요청이 너무 많다는 에러를 리턴하며 그 이후에 아예 조회가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의문이 몇가지 생겨 질문드립니다.

  1. 아래 이미지처럼 RPC 콜 수 제한이 있다고 확인했는데 혹시 한달 혹은 하루의 rpc call 제한이 몇건인지 알 수 있을까요?

  2. 작일 rpc call을 초과하여 아래의 에러를 받았는데요. 금일에 동일하게 요청 시에 1회도 수행하지 않고 바로 같은 에러를 리턴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혹시, IP block 등의 기능이 있어 제가 call 하는것이 제한된것일까요?

Error: Invalid JSON RPC response: {}

2-1. 제한된 것이라면 어떻게 조치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비슷한 Response 구현하기 위한 테스트 코드입니다.

import Caver from "caver-js"
const abcd = async () => {
  const caver = new Caver("https://public-en-cypress.klaytn.net")
  const blockNumber = await caver.rpc.klay.getBlockNumber()

  const validBlock = await caver.rpc.klay.getBlockByNumber(Number(blockNumber))
  console.log(validBlock)
}
function main() {
  for (let i = 0; i < 100; i++) {
    abcd()
  }
}

main()

안녕하세요, 퍼블릭 노드는 간단한 테스트 및 가벼운 기능의 사용을 위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요청수가 지속적으로 많은 테스트의 경우 가급적 자체 EN노드를 구축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