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지갑 주소로 token balance, NFT Inventory 를 조회 할수있나요?

클레이튼 스코프에서, api 호출 내용을 확인해보면 아래 url 을 사용해서 데이터를 받아오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pi 가 맞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을 통해서 조회가 가능할까요?

https://api-cypress.scope.klaytn.com/v1/accounts/0xC19B593DA5263DCB24ef5AB2A16173f075F8E73D/balances

@Seungjae_Yoon

안녕하세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노드의 경우 Public Node API - KAS Docs 문서에 관련 내용이 나와 있으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slight_smile:

넵, 답변 감사합니다. 헌데 위 url 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조회해 보았을때 발생 할수있는 어떤 이슈가 있을지 여쭤볼수있을까요?~

@Seungjae_Yoon

호출하는 횟수에 제한이 있는 것 말고는 별도로 이슈는 없을 거 같습니다 :slight_smile:

해당 리밋보다 더 많이 호출을 하고 싶으시다면 https://klaytnapi.com 를 사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호출 횟수 제한이 어떻게 되는지 공유 받아볼수있을까요?~
klaytnapi 사용시, 별도의 abi 개발 없이 동일한 payload 로 요청하면 정상 작동이 되는 구조가 맞을까요?

@Seungjae_Yoon
제가 드린 링크들은 혹시 읽어보셨을까요…?! 퍼블릭 노드 관련 공유드린 페이지에 리밋 관련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어서요 :slight_smile:

거의 변경사항 없이 사용 가능하십니다만, 이 부분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직접 테스트 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klaytnapi 서비스는 무료로 계정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론 살펴 보았습니다. 퍼블릭 노드 관련 내용은 숙지 하고 있습니다만, 클레이튼 스코프에서 사용중인 api 들도 마찬가지로 퍼블릭 노드인건지를 몰랐었네요ㅎㅎ 만약 스코프에서 사용되고있는 api 들도 모두 퍼블릭 노드라면 궁금증이 모두 해결 된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eungjae_Yoon

스코프에서 사용되고 있는 API들의 URL을 보시면 퍼블릭 노드는 아니라는 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light_smile:

Public Node URLs
Cypress(Klaytn 메인넷) : https://public-node-api.klaytnapi.com/v1/cypress
Baobab(Klaytn 테스트넷) : https://public-node-api.klaytnapi.com/v1/baobab

스코프에서 사용하는 API 엔드포인트에 대한 정보는 어떤 이유로 궁금해하시는 걸까요~? 자세한 문의는 klaytn.support@ozys.net 로 부탁드립니다.

cc. @Ozys

필요한 정보들을 별도의 개발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스코프 api를 활용해보려 했습니다 ~
퍼블릭 노드 사용시 caverjs 를 통해 가져와야해서 약간의 개발이 필요한 부분이잖아요?~
스코프 api 사용시 별도의 개발 없이도 바로 바로 호출이 가능해서 스코프에서 사용중인 api 에 어떤 제한이 걸려 있는것 인지 리밋이 있는것 일지 문의를 드렸던것이었습니다.

@Seungjae_Yoon

스코프 관련 API는 오지스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측에서 운영하는 건 아니라 해당 API 엔드포인트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기 어렵네요.

더불어 https://klaytnapi.com 를 사용하시는 게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