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fterspace의 NFT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KRAFTERSPACE로 NFT를 제작해서 리스팅중인 작가입니다.

  1. 첫번째로 현재 opensea.io/klaypunks 에서 작품을 리스팅하고 비딩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서 생기는 문제가 크래프터스페이스 사용시 위에 콜렉션을 크래프터스페이스로 강제 고정된다는 점인데 혹시 클립파트너즈에 가입하면 해당 부분을 수정할 수 있을까요?

혹은 위에 있는 collection name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를 여쭤보고싶습니다.

이어서 마이템즈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NFT는 다른곳으로 전송이 되지 않는데, 이가 버그인지 아니면 유도된 사항인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클레이튼 포럼에 질문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콜렉션이 하나로 나오는 이유는 하나의 NFT contract에서 계속 발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collection name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NFT contract를 배포하시고 발행하셔야 합니다.

클립 파트너스에 대한 문의는 klip-partners@groundx.xyz 이 메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KrafterSpace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간단히 답변은 드렸지만, 추후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질문은 해당 서비스 문의하기 채널로 질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템즈 개발자 입니다.

마이템즈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NFT는 마이템즈 서비스 내에서 해당 NFT에 접속 후 메뉴 → 선물하기 를 통해서 전송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 있으시면 help@mytems.io 로 부탁드립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