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p 지갑 연결 해지 기능 관련하여

안녕하세요.

Klip app2app API를 활용하여 지갑연결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습니다.

API 가이드에 따르면 아래와 같은 지침을 따르도록 되어있는데요,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Klip 계정을 연결 해지하는 기능도 반드시 제공해야 하며 해지 시 수집한 사용자 EOA 정보를 즉시 삭제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조건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사전 고지없이 API 사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의 정책 상 회원탈퇴한 회원의 일정기간(30일)내 재가입 방지를 위해 해당 사용자 정보를 일부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회원식별정보중 하나인 클립지갑 주소인데요
"지갑연결 해제"기능을 제공하되 위와같은 상황을 고려하여 일정기간 지갑 정보를 가지고 있는 부분도 문제가 될까요? (해당 기간 이후에는 완전히 삭제)

확인 후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slight_smile:

말씀하신 30일 정도의 일정 기간 EOA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문제없어 보입니다.
혹시 어떤 서비스인지 간단히 소개해주실 수 있을까요?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희 서비스는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니지만
실물자산, 디지털 컨텐츠등의 Klaytn Network상에서 취급되는 소유권증명 NFT를 발행/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쉽게 클립드랍스, 오픈씨와 같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slight_smile: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25일 (월) 오후 4:41, Klaytn Developers Forum를 통한 정호(albert) 나 <klaytn@discoursemail.com>님이 작성: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