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비스 회원가입 시 유저에게 Klaytn 계정을 생성하여 주는 법

웹 서비스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Klaytn 계정을 생성하여 (privateKey or keyStore) 웹 서비스 계정에 주고 싶어서 구현을 하고 있습니다.

caver java 1.5 버전을 사용하여 구현하고자 하는데 keyring 생성하는 함수는 있는데 계정을 생성하는 함수는 없는 거 같아서 여기에 질문 드립니다.

  • caver java (1.5)를 통해 testnet(baobab)에 새로운 계정(privateKey or keyStore.json)을 생성할 수 있는건가요? 만약 가능하다면 어떤 함수를 사용해야 하나요?
  • 계정 생성하려면 KAS가 필수 인가요?

------ 수정 --------

검색 도중 caver java 1.4 이하 버전에서 KlayCredentials 를 이용하여 keyPair를 생성할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 caver java 1.5 이상 버전에서는 어떤 함수로 대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docs에서 walletManager 확인하였으나 deprecated 되었다고 나와있어 질문합니다.)

안녕하세요. Keyring은 caver-java에서 AbstractKeyring라는 이름의 추상클래스로 구현되어있습니다.

AbstractKeyring에 getAddress()라는 address를 가져오는 getter method가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각 Keyring은 AbstractKeyring을 상속받는 SingleKeyring, MultipleKeyring, RolebasedKeyring 클래스로 구성되어있으니 각 성격에 맞는 keyring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 덕분에 해결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