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ytn IDE로 만들어진 KIP-7Token 로고logo, 인증마크 문의

안녕하세요.

Klaytn IDE로 만들어진 KIP-7Token 규격으로 만들어진 토큰을 Klaytnscope 내의 로고가 노출되도록 하려고합니다.

여기부분에서 찾아보라고 댓글 다신걸 봤는데, 해당 내용으로는 이해를 할수가 없어 자세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klaytnscope Token에 인증마크가 붙은 토큰들은 어떤 조건으로 인증마크가 붙는지 궁금합니다.

8월 중 앱서비스 런칭에 앞서 꼭 해결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ㅠㅠ 아시는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위에 자료는 칼카스 지갑에 등록하는 벙법 같네요
저도 동일한 질문을 올렸는데…
댓글이 없네요…

기능이 없는것인지… 관련회사들만 등록해주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안녕하세요, 클레이튼 포럼에 질문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klaytn.support@ozys.net 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해결 되셨을까요? 답변이 몇일 만에 오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저희도 꽤 오래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도 메일을 보낸지 오래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답변이 오지않고 있습니다 ㅠㅠ 혹시 오셨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신청했을 때는 일주일안에 해결됬던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 그렇군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거의 한달 넘었는데 연락이 않와요 … 처리 되였나요 ?

해당 서비스는 Klaytn scope를 개발 및 운영하는 오지스에서 처리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 포럼에서는 답변을 얻기 힘드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경험상, 아래 링크에서 요구하는 모든 요건을 갖추지 않은 신청서류나 단순 문의 이메일의 경우 회신이 상대적으로 늦어지거나 확인을 안하시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아래 링크에 나와있는데로 신청서 작성 및 제출 하셨는데 답이 늦는경우, 다시한번 확인메일 보내시면 답변이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Klaytnscope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해결이 안된 상태입니다 아직 기다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