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s token history api 쿼리 파라미터 호출 문의 방법

안녕하세요.
Kas token history api 중에서 https://th-api.klaytnapi.com/v2/transfer 호출하려면 쿼리 파라미터로 presets를 넘겨줘야 한다고 확인하였습니다.
(KAS Reference Documentation)

Kas console에 preset은 사전에 설정 후 javascript axios를 활용하여 아래와 같이 해봤는데 두가지 방법 둘다 400 에러가 나서요.

혹시 쿼리 파라미터는 어떻게 넘겨서 호출하는 걸까요?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KAS API는 x-chain-id를 필수값으로 요청하며 x-krn은 직접 입력하지 않습니다. 공유해주신 스크린샷을 보면 Axios 호출은 올바른 형태로 하셨으나 headers를 수정하셔야 합니다. headers에 다음과 같이 값을 추가해주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const headers = {
   Authorization: // your credential,
   'x-chain-id': `${chainId}`
}

참고로 KAS는 네트워크 별로 Preset을 관리하기 때문에 Preset을 생성하신 네트워크를 입력하셔야합니다 (KAS Console 우상단에서 확인/선택 가능합니다).

2개의 좋아요

해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grinning:

2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해당 글을 보고 Preset을 KAS Console 우상단에서 확인/선택 가능하다고 하셔서 확인해볼려고 하는데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위치가 바뀌었나요~?

안녕하세요, Preset은 좌측 메뉴의 Service > Token History > Preset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건 현재 네트워크 (Baobab, Cypress)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