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체인에서 erc721 전송시 uri정보 누락

안녕하세요.
서비스체인관련 문의드립니다.
브리지를통한 ERC721 토큰을 requestValueTransfer 할 경우 수신측 네트워크로 URI정보는 넘어오지 않습니다.

  1. 컨트랙을 보면 이벤트 Emit시 uri정보가 없는걸로보아 설계시 제외된것같은데 uri를 받는 방법이 있나요?

  2. 현재 BridgeTransfer.Sol의 이벤트 파라메터를 추가하거나 관련 컨트랙트들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처리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관련된 가이드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Andrew_Chae 안녕하세요,

혹시 parent chain과 child chain의 Bridge 컨트랙트 배포 시 constructor의 파라미터를 알 수 있을까요?
만약 둘 다 true라면 main chain의 parameter를 false로 변경 후에 테스트해보시길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생성자를 모두 true로 세팅된 상태였구요.

생성자를 main은 false , sc는 true로 bridge를 배포하여 사용하면 main에서 생성된 토큰은 sc으로 입출이 가능한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런데 sc에서 처음 mint된 토큰은 트랜스퍼시점에서 sc에서 소각만되고 main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1. 이 부분은 양쪽 네트워크에 동일 tokenId 존재하지 않도록 main/sc 둘중 한곳에서만 신규 tokenId를 mint 하도록 정책을 정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맞는지요?
  2. 1번이 맞다고 가정하면 sc가 발행하도록 정책을 정한경우 생성자를 main에 true, sc에 false로 된 bridge를 사용하면 되는지요?
  3. 질문이 약간 확장되는데 ERC20의 경우 이미 발행된 토큰이 mint기능이 없다고 할 경우에 bridge 생성자가 main은 false, sc는 true로 설정된 컨트랙을 사용하면 되는지요? (이 경우 당연히 sc의 토큰은 burn/mint가 가능한 상태구요.)

감사합니다.

@Andrew_Chae

해당 문의는 내부에서 검토후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